자주 묻는 질문

회원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한 점을 먼저 확인 후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면 1:1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영수증은 마이페이지의 영수증/수강증출력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금 완료하셨더라도 바로 프린트 하실 수 없습니다. 수업이 실제 시작하는 날부터 프린트가 가능합니다. 즉 수업이 진행되어야만 영수증을 프린트하실 수 있습니다. 그전에는 영수증을 출력이 안됩니다.
수강 신청 시 수강신청자와 입금자 이름이 틀리면 수강신청서 제일 밑에에 요청사항란에 입금하시는 분의 이름도 같이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입금과 수강신청을 정상적으로 하셨다면 수강 하루 전까지 수업스케줄을 입력해 드립니다. 그러므로 불안해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강날짜 하루전에 마이룸에서 자신의 스케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입금자명과 수강신청자 명이 틀리면 수강신청서 제일 마지막 부분에 알려주시면 됩니다.
수업료 안에 전화비가 포함되어 있고, 수업은 강사가 전화를 걸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전화비는 본사에서 지불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회원들이 지불해야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레벨테스트는 단지 10분정도 시간임으로 정확한 수준을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만일 교재가 수준에 맞지 않다면 본인이 직접 선택하여 수강 첫시간에 그 교재이름을 강사에게 말하시면 바로 수정되어 수업이 진행됩니다.
매일 AM 6:00시부터~ PM 12:00시까지 입니다.
레벨 테스트는 자기소개, 단어 및 표현, 문장 만들기, 듣고 따라하기, 질문에 답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어, 발음, 듣기, 읽기, 이해력, 태도, 문법 등 종합적인 테스트를 합니다. 대략 소요시간은 10분 정도 됩니다.
온라인으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강사와 시간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번거러우시면 저희 고객 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저희가 상세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레벨 테스트 결과는 회원 로그인을 하신 뒤 왼쪽상단에 테스트 결과를 클릭하셔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결과는 보통 테스트 후 짧게는 1시간 이내 길게는 하루정도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레벨테스트 결과가 웹싸이트에 올려지면 자동으로 지정하신 핸드폰으로 테스트 업데이트 완료 문자가 나갑니다. 문자를 받으시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닙니다. 수업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부터 언제든지 시작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