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회원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궁금한 점을 먼저 확인 후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면 1:1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강사는 대부분 영어권 거주 외국인이며 대학교에서 교육 관련 전공 하였으며 실제로 영어 어학원등에서 교육을 한 경험이 풍부한 분들로만 선정된 유능한 분들이십니다.
아니요. 수업이 시작되면 담임 강사가 끝까지 전담해서 수업을 해 드립니다. 단, 수업 중 강사에 대한 불만 등으로 인하여 강사를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이유 없이 강사를 계속 바꾸실 수는 없습니다.
수업연기는 최고 월 2회에 한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수업 하루 전까지 저희 온라인 수업연기신청을 해 주셔야 합니다.
수업 시간 변경은 월 1회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수업시간 변경으로 인하여 담당 강사가 바뀔 수 도 있습니다.
담당 강사가 3번 이상 전화 시도 하였으나 응답이 없거나 결석을 하신 경우에는 수업이 실제로 이루어 진 것으로 처리가 됩니다. 따라서 적어도 수업 하루 전에 저희 온라인 수업연기신청페이지에서 연기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연기게시판에 영어로 작성하셔야 하며, 미작성시 수업연기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연기게시판에 작성하시면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으며, 매니져가 댓글을 작성해드리며, 향우 수업일수의 분쟁이 발생할경우 근거자료로 사용됩니다.
강사 변경은 특별한 문제가 없는 경우 월 1회에 한하여 바꾸어 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저희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강사와 시간에 대한 자세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사가 모두 외국인이며 현지에 상주하므로 외국의 공휴일을 기준으로 휴무를 하며 사이트에 적어도 2~3일 전에 미리 공지를 해드립니다. 공휴일로 인한 휴강은 당연히 수업시간이 연장됩니다
담당 강사가 결근을 하게 되면 보통 매니저 강사가 수업을 대신 해 드립니다. 단, 고객님이 매니저 강사와 수업을 원하지 않는 경우 수업을 연장 해 드립니다.
원하는 과정을 선택하신 후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가 힘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도와 드립니다.
보통 수강 신청을 하시면서 입금을 완료 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완료 후 빠르면 1~3일(휴일 제외) 정도 후에 첫 수업이 시작됩니다.